캐나다 Canada

[정보] 아마존 상품 박스안에 혹시라도 free gift 라고 적힌게 있으면, 꼭 챙겨서 받으세요~~

캐나다맑은하늘 2021. 11. 9. 23:02
반응형

 

아마존에서 물건을 사면 경우에 따라 선물을 준다고 적혀있는 카드가 들어있을 때가 있어요.

 

그거 꼭 잊지 말고 신청해 보세요~ 단 물건이 마음에 꼭 들어서 환불 안 하는 경우에 해야 할거 같구요.

 

생각해 보면 $1x 정도 되는 물건을 팔면서 마진이 얼마나 높길래 gift card를 줄 수 있는건지...

매출은 올리고, 마케팅 비용을 쓸 수 있는 부분이 별도로 충분히 있는건지도 궁금하네요.

 

가끔 사기(?) 로 review / 별점을 올리는 업체도 있는거 같으니 늘 조심하시구요.

(제가 가을 집 문앞 장식용 wreath 를 구입했는데, 실제 무엇인가가 달린게 아니라 칼라인쇄를 한걸 받은 적도 있었거든요 ㅎㅎ ㅠㅠ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결국 다 환불 받았는데요....)

 

 

 

참 이 제품은 자동차 송풍구에 꼽는 핸드폰 거치대인데 작은데 자석이 쎄서 괜찮았어요.

2개 셋트로 들어있어서 집에 차 2대에 잘 사용중이에요~~

(저는 저 업체와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___^)

 

https://www.amazon.ca/gp/product/B076Q63HW8/ref=ppx_yo_dt_b_asin_title_o06_s00?ie=UTF8&psc=1

 

[2 Pack] iVoler Magnetic Car Phone Holder for Air Vent, Car Phone Mount Cell Phone Holder Car With Strong Magnetic [Case friendl

 

www.amazon.c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