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Camping

[Camping] Long point Provincial Park (Ontario)

캐나다맑은하늘 2021. 6. 2. 11:44
반응형

2020년 3월경부터 심해진 Covid-19으로 인해 2020년은 캠핑을 아애 가지 못했어요. ㅠㅠ 

아마 2021년 올해도 못 가지 않을까 싶구요. 캠핑카가 있으면 샤워 등을 할 수 있지만, 텐트를 치고 지내는 경우 공용화장실/샤워실을 사용해야 하니까 위생상 이유로 아마 어려울 듯 해요 

 

2019년 그리고 그 이전에 다녀온 캠핑 사진 정리해서 올리면서 위로를 해 보려고 합니다. 

 

2019년 8월 16일 - 20일간 다녀온 Long point provincial park 구경하고 가세요~!

https://www.ontarioparks.com/park/longpoint

 

Welcome to Long Point Provincial Park

Camping - Group When a health unit moves into a Grey-Lockdown zone, according to Ontario's COVID-19 Response Framework, or if the province institutes any new stay-at-home orders, it may result in the temporary closure of overnight stays on campsites, backc

www.ontarioparks.com

주소는 350 Erie Blvd, Port Rowan, ON N0E 1M0

https://goo.gl/maps/N8AWUFgDaQSpBwNQ9

 

롱 포인트 프로비셜 파크 타운 · 350 Erie Blvd, Port Rowan, ON N0E 1M0 캐나다

★★★★★ · 주립공원

www.google.com

제가 사는 동네에서 약 145km 떨어져 있어서 그렇게 멀진 않았고,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에요.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다른 캠핑장에서는 텐트친 주변 사진도 있는데 여기 갔을때는 그 사진이 없네요. 다른 곳 소개해 드리면서 보여드릴게요!! 

캠핑장 입구 사진입니다. 
온타리오주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을 주로 가고 있어요! 
도착한 날 석양....
캠핑은 불장난이 제일 즐겁죠 :) 나무는 꼭 캠핑장에서 구입하세요!
달 그리고 화장실/샤워실입니다. :)
아침은 베이컨으로 시작! 저 기름은 캠프파이어에 유용하게 사용되구요 ㅎㅎㅎ
텐트를 치고 있는지라, 수돗가에 가서 물을 받아와야 해요. 생수병도 있지만 여러 용도로 이렇게 받은 물로!
하늘이 참 이뻤던 걸로 기억합니다.
beach 중에 강아지가 들어가도 되는 dog beach로 출동!
짐은 다른 사람들꺼고.. 꼭 바다에서 파도치는거 같지 않나요? 
강아지 Lily입니다
이름은 모르겠는데 호수 바람을 이용해서 저렇게 타는 사람도 있었어요
뱀이다!!
자연에 왔으니 Tick 조심하라는 경고입니다. 
아담하게 놀이터도 있구요
이렇게 새가 만든 새집도 있었어요
캠핑장 지도입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캠핑장 많은 부분이 폐쇄되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주에도 열지 않을 수도 있을정도였으니까요... 
캠핑에서 맛보는 "뽑기" :)
꼭 백사장 같지 않나요? 
불장난은 대낮부터!! :) 매쉬멜로우 구워먹기.. 
저 돌은 아직도 저 곳에서 잘 있겠죠? 
팝콘 처음 사 봤는데, 신기/맛있었어요..
모래성... 
불장난... ㅎㅎㅎㅎ
다음날 와보니 이렇게 허물어진 모래성이에요.. 
집으로 가면서 찍은 입구 사진.. 또 가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