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South Korea

아이디 도용으로 naver에서 제명될 뻔 했네요...

캐나다맑은하늘 2021. 10. 5. 21:52
반응형

 

네이버 카페에서 요리, 인테리어, 캐나다유학 등의 공간에서 활동중이었는데,

어제 밤에 갑자기 안녕히 계시라는 인사도 못하고, 영구제명될뻔 하다가 아이디를 다시 살렸습니다~~~

 

어제 저녁 갑자기 로그인이 안되더라구요.. 증권 서비스 쪽에 광고(피싱)를 게시했으니 정지했다고.. ㅠㅠ

그래서 release 하려고 했지만 한국 번호가 없는 저는 방법도 없었네요..

 

 

메일이 온게 있었는데, 아래처럼 한국에서 누가 로그인을 했다고 하네요.

 

 

고객센터쪽에 한국 주민등록증 + 캐나다 운전면허증 보내주고 상황설명해 주니 오늘 아침에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풀렸네요~ 역시 한국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제 로그인 정보를 알았는지가 더 궁금하네요.. "교묘하고 진화된 수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