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Car

[자동차] Genesis G80 2015 8인치 네비도 Android auto가 되네요!!!

캐나다맑은하늘 2021. 6. 10. 12:09
반응형

그동안 안드로이드 오토가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밤에 검색해보니, Canada Genesis에도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웹사이트에 가서 다운로드를 받고 (32GB SD) 차에서 아래 스텝으로 업데이트 했어요. 

약 30분 걸려서 업데이트후, navi 쪽도 업데이트 되고, Android Auto, Apply carplay 도 생겼어요. 

 

혹시 너무 오래결려서 이상하다고 생각하신 분들 있을까봐. 아래 스텝마다 사진 찍었으니까 참고하세요! 

특히 중간에 text 로만 업데이트 될때는 정말 문제가 생긴 줄알았어요 ㅠㅠ 

 

https://update.hyundai.com/CA/EN/Main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로 최신화된 다양한 도로 정보를 누려보십시오

update.hyundai.com

 

 

반응형